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셜라이브] 특검, 넌 감동이었어

입력 2017-03-03 09:26 수정 2017-03-03 09: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영수 특별검사팀은 지난달 28일 박근혜 대통령을 피의자 신분으로 입건하고 활동 기간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특검은 이재용 삼성 부회장과 김기춘 전 비서실장 등 역대 최대인 13명을 구속하며 역대 최고 성과를 냈다는 평가를 들었죠. 매일 정례 브리핑을 진행했던 이규철 특검보의 패션이 화제로 떠오르고, 대치동 특검 사무실에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응원 메시지와 꽃을 보내는 등 어떤 특검보다 사랑받았던 특검이기도 합니다.

소셜라이브 28회에는 70일간의 특검을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취재한 법조팀 심수미·김필준 기자가 출연합니다. 직접 대치동 특검 사무실을 드나들며 취재했던 기자들이 특검 뒷얘기를 전합니다. 뻗치기를 할 때마다 현수막을 들고 나타난 사람은 누구일까요. 특검의 숨은 조력자가 국정농단의 피의자 중 한 사람인 장시호였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요. (2017년 2월 28일 방송)

[소셜라이브] JTBC 소셜라이브는 뉴스룸이 끝나고 9시25분 페이스북으로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뉴스룸'입니다. 손석희·안나경 앵커와 기자들의 생생하고 핫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소셜스토리 ? JTBC 사회부 페이스북(바로가기☞ www.facebook.com/JTBCstandbyyou)에서 방송됩니다. 유튜브(https://goo.gl/HQblHq)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