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가 그렇게 싫다던 오재원이 결국 사과했습니다.비난과 질책을 피하지 않겠다면서 앞으론 말을 더 신중히 하겠다고 했습니다.이번 논란으로 오재원..
[앵커]스페인 리그가 인종차별 문제로 다시 뜨겁습니다. 이강인 선수도 차별의 대상이 된 건 마찬가지인데요. 감독의 차별 발언도 그렇지만, 아무도 문..
"라리가! 인종차별주의자!” "비니시우스, 우리는 당신과 함께한다!" 현지 시간 23일 브라질 상파울루 스페인 영사관 앞에 분노의 목소리가 터져 나왔습..
'분노'가 어떤 힘의 근원일 때가 있습니다. 손흥민도 그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골을 넣고서 그 분노가 나와 팀을 이끌었다고. ..
[신유빈/탁구 대표팀 : 경기를 하면서 소름이 많이 돋는 편이 아닌데, 소름이 쫙 돋더라고요.]][앵커]한 점만 내주면 탈락하는 벼랑 끝에서 승부를 뒤집..
[앵커]두산 출신의 해설가 오재원이, 야구 선배 박찬호를 공개적으로 저격했습니다. 다소 과격한 말도 했는데 팬들 시선은 곱지 않습니다.최종혁 기자입..
전 여자친구 서모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전 두산 투수 임태훈(27)은 현재 무적 신세다. 두산은 지난 6월 25일 그를 임의탈퇴했다. 당시 임태훈은 구단..
정말 이런 골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자책골인 것도 서러운데 너무 코미디 같아 잔혹합니다.
[앵커]셀틱의 오현규가 시즌 다섯번째 골을 터트렸습니다. 탁월한 위치 선정으로 '가장 빛난 불꽃'이란 평가를 받았습니다.최종혁 기자입니다.[기자]< ..
[앵커]박지성에 이어 김민재도 빨간 옷을 입은 모습, 볼 수 있을까요? 유럽에선 하루가 멀다하고 '맨유 입단'을 기정사실화하는 보도가 쏟아집니다. 하..
모두가 등번호 20모두가 전반 20분 기립 박수선수들은"인종차별은 축구에서 퇴장"축구팬들은"우리는 모두 비니시우스다"레알 마드리드가 하나가 됐다사..
[앵커]이보다 완벽한 복수극이 있을까요? 이강인 선수가 이번 시즌 다섯번째 도움으로 친정 발렌시아를 울렸습니다. 현지에선 "발렌시아가 틀렸다"는 말..
나폴리 우승 직후 팬들에게 둘러싸였던 김민재, 결국 보안요원이 구출했었죠.기뻤지만 당혹스럽기도 했던 당시 기억을 털어놨습니다.[김민재/나폴리 : ..
[앵커]발렌시아의 전 감독이 이강인 방출과 관련해 놀라운 고백을 했습니다. 지난해 이강인을 붙잡고 싶었지만, 구단의 압박으로 떠나보냈다는 겁니다. ..
< 플로리다 4:3 캘리포니아|북미아이스하키리그 >종료 4.3초를 남기고 극적인 역전골을 넣으면서 동부팀 우승을 거머쥔 플로리다 팬서스.그런데 팬들은..
[앵커]우리 야구에 19년 만에 '포수 홈런왕'이 나올까요? 안정적인 수비는 물론 팀의 해결사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면서, LG의 '신바람 야구'를 이끄는 ..
온두라스와 2대 2로 비긴 우리 20세 이하 축구 대표팀.다음 상대는 2승을 먼저 따낸 감비아입니다.우린 현재 1승 1무, 조 2위로 감비아에 이기거나 비겨..
힘껏 친 공이 갈 곳을 잃고 통통 튀어서 다리로 굴러갑니다.레슨 프로 출신 깜짝 스타, 블록의 그다음 샷은 어땠을까요.
[앵커]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SSG'가 키움을 꺾고 '우승'을 확정했습니다. 정규 시즌에 이어 가을 야구까지 SSG는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뺏기지 않..
< 샌디에이고 3:5 워싱턴|미국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김하성이 시즌 5호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5회초, 직구로 날아온 공을 밀어 쳤는데, 이게 우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