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인종차별주의자!” "비니시우스, 우리는 당신과 함께한다!" 현지 시간 23일 브라질 상파울루 스페인 영사관 앞에 분노의 목소리가 터져 나왔습..
[앵커]스페인 리그가 인종차별 문제로 다시 뜨겁습니다. 이강인 선수도 차별의 대상이 된 건 마찬가지인데요. 감독의 차별 발언도 그렇지만, 아무도 문..
박찬호가 그렇게 싫다던 오재원이 결국 사과했습니다.비난과 질책을 피하지 않겠다면서 앞으론 말을 더 신중히 하겠다고 했습니다.이번 논란으로 오재원..
[앵커]박지성에 이어 김민재도 빨간 옷을 입은 모습, 볼 수 있을까요? 유럽에선 하루가 멀다하고 '맨유 입단'을 기정사실화하는 보도가 쏟아집니다. 하..
'분노'가 어떤 힘의 근원일 때가 있습니다. 손흥민도 그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골을 넣고서 그 분노가 나와 팀을 이끌었다고. 손흥민이 골을 넣고 벤치로..
[앵커]두산 출신의 해설가 오재원이, 야구 선배 박찬호를 공개적으로 저격했습니다. 다소 과격한 말도 했는데 팬들 시선은 곱지 않습니다.최종혁 기자입..
전 여자친구 서모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전 두산 투수 임태훈(27)은 현재 무적 신세다. 두산은 지난 6월 25일 그를 임의탈퇴했다. 당시 임태훈은 구단..
[앵커]오심이 그렇듯 항의도 경기의 일부죠. 그런데, 타자와 심판이 얼굴을 붉히는 일이 요즘 자주 일어나고 급기야 '퇴장 사태'까지 벌어졌습니다.문상..
나폴리 우승 직후 팬들에게 둘러싸였던 김민재, 결국 보안요원이 구출했었죠.기뻤지만 당혹스럽기도 했던 당시 기억을 털어놨습니다.[김민재/나폴리 : ..
[신유빈/탁구 대표팀 : 경기를 하면서 소름이 많이 돋는 편이 아닌데, 소름이 쫙 돋더라고요.]][앵커]한 점만 내주면 탈락하는 벼랑 끝에서 승부를 뒤집..
정말 이런 골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자책골인 것도 서러운데 너무 코미디 같아 잔혹합니다.
< 대한민국 0:3 일본|세계탁구선수권대회 혼합복식 8강 >'무실점 행진'으로 혼합복식 8강까지 올라온 신유빈과 임종훈 선수.오늘(24일) 상대는 세계 2..
< 플로리다 4:3 캘리포니아|북미아이스하키리그 >종료 4.3초를 남기고 극적인 역전골을 넣으면서 동부팀 우승을 거머쥔 플로리다 팬서스.그런데 팬들은..
< 토론토 20:1 탬파베이 (미국 메이저리그) >구불구불 느린 아리랑볼에 메이저리그 선수도 이렇게 삼진을 당합니다.그렇다면 다음 타석은 어땠을까요?
[앵커]셀틱의 오현규가 시즌 다섯번째 골을 터트렸습니다. 탁월한 위치 선정으로 '가장 빛난 불꽃'이란 평가를 받았습니다.최종혁 기자입니다.[기자]< ..
[앵커]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SSG'가 키움을 꺾고 '우승'을 확정했습니다. 정규 시즌에 이어 가을 야구까지 SSG는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뺏기지 않..
< 뉴욕 양키스 6:5 볼티모어|미국 메이저리그 >미국 메이저리그 양키 스타디움에 다람쥐가 나타났습니다.1회가 끝난 뒤 불펜에 등장했는데, 신기하게, ..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임태훈(27)은 지난 6월 26일 임의탈퇴선수가 됐다. 소속 구단이던 두산은 "선수 자신의 의사였다"고 밝혔다. 그..
[앵커]등 번호 없던 오현규도, 든든한 주장 손흥민도 클린스만호에 승선했습니다. 벤투호에선 한동안 선택 받지 못했던 이강인도 대표팀 명단에 포함됐..
< 샌디에이고 3:5 워싱턴|미국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김하성이 시즌 5호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5회초, 직구로 날아온 공을 밀어 쳤는데, 이게 우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