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APBC) 한국대표 팀이 13일 오후 고척스카이돔에서 훈련했다.구자욱 이정후가 훈련중 밝은 미소를 하고있다.2017 APBC는 만 ..
[앵커]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선수가 오늘(19일)은 절묘한 패스로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로 리그 통산 50호 도움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앵커]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손흥민, 지난해 득점왕에 오르며 '아시아 최초'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죠. 그런데 오늘밤(18일) 또 다른 '아시아 최초',..
어제(12일) K리그에서 나온 황당한 장면 계속 회자되고 있습니다.[어? 어? 슛, 골! 이게 뭔가요?]< FC서울 1:2 울산현대|K리그 (어제) > FC서울의 골키..
< 알나스르 3:1 아바|사우디 킹스컵 8강 >호날두가 역습 기회를 잡았는데, 곧바로 휘슬이 울립니다.전반전이 끝난 건데요.흐름이 끊기자 화가 난 호날..
[앵커]그야말로 김민재 전성시대입니다.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골까지 넣을 뻔 했습니다. 나폴리 팬들은, 창단 이후 처음으로 팀이 챔피언스리그 8강..
[앵커]걸어서인터뷰, 새로운 빙속여제로 떠오른 김민선 선수를 만났습니다. 김민선 선수는 "지금은 전성기가 아니어야 한다"며 '3년 뒤 올림픽'을 이야..
'선수를 교체하는데 필요한 시간은 10초입니다. 기존에 뛰던 선수가 10초 안에 나오지 않으면 그 팀은 1분간 1명의 선수 없이 경기를 진행합니다.'최근 ..
[앵커]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SSG'가 키움을 꺾고 '우승'을 확정했습니다. 정규 시즌에 이어 가을 야구까지 SSG는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뺏기지 않..
[앵커]지난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표팀 공격수 손흥민의 백업이자 예비 멤버였던 오현규 선수. 스코틀랜드 셀틱으로 이적해 맹활약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
[앵커]'포지션이 야구'라는 말이 가장 정확한 이 선수, 힘있는 투구는 물론, 재치있는 플레이로 오타니가 WBC 4강행을 이끌었습니다.오선민 기자입니다.[..
< 토트넘 6:2 레스터시티|프리미어리그 (2022년 9월) >바로 이 골이, 런던 풋볼 어워즈 '올해의 골'로 선정됐습니다.수비 두 명을 제치고 달려와 절묘..
[앵커]'경우의 수 기적'은 없었습니다. 호주가 체코를 이기면서, 우리 WBC 대표팀이 세번 연속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4강이란 목표를 내세웠지만 ..
박지성 하면 떠오르는 사람입니다. 파트리스 에브라(41). 그라운드 안과 밖에서 두터운 우정을 쌓아온 오랜 친구죠. 박지성이 에브라에게, 에브라가 박지..
사진=김민규 기자고양 오리온스의 '슈퍼 루키' 최진수(23·202㎝)가 요즘 닮은꼴 선수 때문에 화제에 올랐다.최진수는 지난 1일 밤 KBS 2TV에서 생방송으..
[앵커]손흥민이 들어가면 상대 골문도 열립니다. 두 경기 연속 교체 출전한 손흥민은 이번엔 3분 만에 정확한 코너킥으로 쐐기골 발판을 만들었습니다...
[앵커]'리앙쿠르 암초', 미국 메이저리그 홈페이지에서 우리 독도를 이렇게 표기했습니다. 일본이 우리의 독도 영유권을 부정할 때 쓰는 표현인데요. 이..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임태훈(27)은 지난 6월 26일 임의탈퇴선수가 됐다. 소속 구단이던 두산은 "선수 자신의 의사였다"고 밝혔다. 그..
[앵커]이 팬의 표정이 모든 걸 말해줍니다. 42m를 날아간 이 원더골이 경기 흐름을 바꿔놨고 아스널은 8강 문 앞에서 멈춰야했습니다.최하은 기자입니다..
< 뉴캐슬 2:1 울버햄프턴|프리미어리그 > 교체 투입돼 골까지 1분이면 충분했습니다.후반 24분 그라운드에 들어온 울버햄튼 황희찬은, 밀집 수비를 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