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손흥민, 지난해 득점왕에 오르며 '아시아 최초'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죠. 그런데 오늘밤(18일) 또 다른 '아시아 최초',..
2017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APBC) 한국대표 팀이 13일 오후 고척스카이돔에서 훈련했다.구자욱 이정후가 훈련중 밝은 미소를 하고있다.2017 APBC는 만 ..
어제(12일) K리그에서 나온 황당한 장면 계속 회자되고 있습니다.[어? 어? 슛, 골! 이게 뭔가요?]< FC서울 1:2 울산현대|K리그 (어제) > FC서울의 골키..
< 알나스르 3:1 아바|사우디 킹스컵 8강 >호날두가 역습 기회를 잡았는데, 곧바로 휘슬이 울립니다.전반전이 끝난 건데요.흐름이 끊기자 화가 난 호날..
[앵커]'리앙쿠르 암초', 미국 메이저리그 홈페이지에서 우리 독도를 이렇게 표기했습니다. 일본이 우리의 독도 영유권을 부정할 때 쓰는 표현인데요. 이..
[앵커]그야말로 김민재 전성시대입니다.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골까지 넣을 뻔 했습니다. 나폴리 팬들은, 창단 이후 처음으로 팀이 챔피언스리그 8강..
[앵커]'포지션이 야구'라는 말이 가장 정확한 이 선수, 힘있는 투구는 물론, 재치있는 플레이로 오타니가 WBC 4강행을 이끌었습니다.오선민 기자입니다.[..
[앵커]스페인 프로축구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이 5개월 만에 시즌 4호 도움을 기록하면서 생일을 자축했습니다. 여자 배구 흥국생명은 외국인 감독을 새..
[앵커]이 팬의 표정이 모든 걸 말해줍니다. 42m를 날아간 이 원더골이 경기 흐름을 바꿔놨고 아스널은 8강 문 앞에서 멈춰야했습니다.최하은 기자입니다..
[앵커]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SSG'가 키움을 꺾고 '우승'을 확정했습니다. 정규 시즌에 이어 가을 야구까지 SSG는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뺏기지 않..
'선수를 교체하는데 필요한 시간은 10초입니다. 기존에 뛰던 선수가 10초 안에 나오지 않으면 그 팀은 1분간 1명의 선수 없이 경기를 진행합니다.'최근 ..
[앵커]잉글랜드 토트넘의 손흥민이 리그 6호 골을 터트리며 팀 승리를 이끌고 아시아 선수 최초 프리미어리그 100호 골이라는 대기록에도 한 골만 남겨..
[앵커]어제(10일) 한·일전에서 대패한 WBC 야구 대표팀이 3개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 위기에 처했습니다. 야구 선배들은 '졸전'이라며 쓴 소리..
[앵커]참패의 주역, 11명을 다시 믿고 그대로 투입한 감독의 믿음 덕분일까요? 라이벌에 7대 0으로 졌던 맨유가 오늘(10일)은 골잔치를 벌였습니다.문상..
[앵커]여자배구 흥국생명이 조금 전 정규리그 1위를 확정했습니다. 6위였던 팀이 1위가 되기까지 돌아온 '배구여제' 김연경의 리더십이 빛났습니다.오선..
< 발스파 챔피언십 1라운드 (미국프로골프 PGA 투어) >공에 눈이라도 달린 것처럼, 가야 할 곳을 잘 찾아가죠.'빨려 들어간다'는 표현은 이럴 때 필요해..
[앵커]1차전 징크스는 이번에도 반복됐습니다. 우리 야구 대표팀이 첫 상대 호주에 패배를 당했습니다. 특히 중요한 순간 어이없이 실수한 게 너무 뼈아..
[앵커]'경우의 수 기적'은 없었습니다. 호주가 체코를 이기면서, 우리 WBC 대표팀이 세번 연속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4강이란 목표를 내세웠지만 세..
< 샌디에이고 7:1 콜로라도|미국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김하성의 안타에, 3루 주자가 홈을 밟습니다.3타수, 3안타, 콜로라도와 시범경기에서 들어갔다 ..
< 디트로이트 100:119 덴버|미국프로농구 (NBA) >빙글빙글, 상대와 '밀당' 하며 타이밍을 뺏는 요키치.비슷한 작전에 또 당할까 싶지만, 막을 재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