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상담해 주겠다며…" 수학 '인강' 스타강사 성폭력 의혹

입력 2018-03-19 21: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한 유명 수학 강사의 성폭력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미성년자인 수강생들을 오피스텔로 데려가 성추행을 했다는 겁니다. 해당 강사는 자신에 대한 음해나 오해라고 주장했습니다.

서효정 기자입니다.

[기지]

A씨는 재수생이던 7년 전 서울 강남과 노량진의 한 학원에서 수학 강사 이 모 씨를 처음 만났습니다.

인터넷 강의 시장에선 유명한 베테랑 강사였습니다.

특히 학과 수업 말고도 진로 고민 상담을 많이 해주는 것으로 이름이 알려졌습니다.

A씨는 이 씨가 상담을 해주겠다며 한 오피스텔로 데려갔다고 주장했습니다.

[A씨 : 상담 목적인 줄만 알고 갔죠. 입술에 갑자기 뽀뽀를 하는 거예요. 제가 놀란 표정을 지으니까 표정 보라고 '표정 봐' 이러면서 흡족해하는… ]

그 뒤에는 침대로 데리고 가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이어갔습니다.

[A씨 : 가슴이나 등 같은 데 만지려고 하고…]

놀란 A씨가 항의했지만 이씨는 당당했다고 말합니다.

[A씨 : 자긴 아무 잘못 없다는 듯이. 세상 무서운 줄 알라고, 협박조로…]

A씨가 계속 따지자 정신이 이상한 것 아니냐며 A씨에게 책임을 넘겼습니다.

[A씨 : 너 빙의 아니냐고. 빙의 걸린 것 같다고.]

또 다른 여성도 이씨에게 당한 비슷한 경험을 얘기했습니다.

[B씨 : 15번 이상은 뿌리친 것 같아요. 선생님 이거 진짜 아니라고 계속 했는데…]

두 여성 모두 당시 만 스물이 안 된 미성년자였습니다.

이씨는 "학생을 안아준 적은 있었다"고 했지만 성폭력 수준은 아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모씨 : 키스라는 것보다도 너무 안타깝고 애처로울 때 껴안는데 뺨에 닿을 수 있는 거잖아요.]

또 정신이 불안정한 학생들이 자신을 음해하거나 오해하는 경우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관련기사

여가부, 성폭력대책 국회보고…여야, 정현백 장관 한목소리 비판 민주, '성추행 논란' 정봉주 복당 불허 결정 "취업면접때 성희롱·갑질"…온라인서 '면접 미투' 급증 경찰, 이윤택 사건 조사 완료…구속영장 여부 금주 결정 안희정 두 번째 검찰 출석…"합의에 의한 관계였다고 생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