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수지-츄-최예나, 남다른 예능감 발산

입력 2022-09-10 13:10

방송: 9월 10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0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이수지-츄-최예나, 남다른 예능감 발산

이수지, 츄, 최예나가 형님들과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다.

1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이수지, 츄, 최예나가 '아는 여고' 학생들로 등장해 형님들과 추석맞이 수학여행을 떠난다. 특별히 이번 수학여행에서 형님들과 '아는 여고' 학생들은 선비의 고장인 경북 영주에서 최고의 선비가 되기 위해 '선비의 하루'를 직접 체험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형님들은 수학여행을 즐기는 도중 이수지, 츄, 최예나가 등장하자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출산 후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이수지는 "아기가 태어난 지 80일 됐는데 7.2kg로 너무 건강하다. 크면서 날 닮아가는 거 같다"라며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또한 츄와 최예나는 "친해진 지 3일 됐다"며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고, 츄는 "친해지고 싶어서 용기 내 연락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한편 이들은 최고의 선비가 되기 위해 문안인사, 지난 날 반성, 학문 토론 등 실제 '선비 일과'를 똑같이 체험하며 일명 선비 정신을 깨닫는 시간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저녁식사 재료가 걸린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대결에서 기상천외한 옛 물건들이 등장하자, 이들의 엉뚱한 오답 퍼레이드가 이어지며 현장엔 큰 웃음이 연신 터져 나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수지, 츄, 최예나와 함께 한 형님들의 추석맞이 가을 수학여행 현장은 10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아형 접수' 이수지, 출산 후에도 변함無 예능감 '아형' 추석맞이 수학여행! 이수지-츄-최예나와 선비 체험 [리뷰] '아형' 박휘순 "아내 17살 연하, 장모님 반대 예상했지만 상처" '아는 형님' 안유진, 예능인 vs 아이돌 자아 비교 예시로 '예능 블루칩' 인증 '아는 형님' 아이브, 숙소 내 도난사건(?) 폭로한 사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