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당국의 허가없이 우크라이나에 입국해 의용군으로 참전해 재판에 넘겨진 이근 전 대위가 한 유튜버와 실랑이를 벌이다 폭행을 하는 사건이 일어났습..
[기자]< 홧김에 일어난 참변 >어제(19일)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 소식입니다. 화면 보시죠.고속버스 한 대가 고속도로에 서 있습니다.운전석 앞 창문이 ..
[앵커]한가롭던 주말, 남미의 에콰도르를 규모 6.8의 지진이 덮치면서 최소 15명이 목숨을 잃고 수백명의 부상자가 발생했습니다. 해안가의 한 건물은 ..
[앵커]서울 도심에서 약 6m짜리 전봇대가 쓰러졌습니다. 늘어진 전깃줄에 레미콘 트럭이 걸리면서 벌어진 일입니다.윤정주 기자입니다.[기자]지난 6일 ..
[캐스터]굿모닝 대한민국, 오늘(20일)은 국제 정세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오늘부터 사흘간 러시아를 국빈 방문해 푸틴 대통..
우리나라 고속도로에서 자율주행 트럭이 물건을 싣고 달리고 있습니다. 인천과 부산을 오가면서 실험중인데, 머지않아 실제 운송현장에 투입이 될 것으..
어제(12일) K리그에서 나온 황당한 장면 계속 회자되고 있습니다.[어? 어? 슛, 골! 이게 뭔가요?]< FC서울 1:2 울산현대|K리그 (어제) > FC서울의 골키..
[앵커]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선수가 오늘(19일)은 절묘한 패스로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로 리그 통산 50호 도움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앵커]외식 업계 구인난이 심각하다보니 사람 대신 로봇을 고용하는 가게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서빙 뿐만 아니라 조리까지, 심지어 고기를 알맞게 ..
[앵커]충남 아산시의회 소속 국민의힘 시의원들이 지난달 10박 12일 동안 호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일정을 파악해보니 대부분 유명 관광지였..
[앵커]우리 군의 허리라고 불리는 초급간부에 대한 처우가 열악하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선, 장기복무를 포기하고 소방관 등으로 ..
[기자]< 40년 넘게 몰랐다 >내 배 아파 낳은 자식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내 아이가 아니었습니다. 그걸 40년 넘게 몰랐던 사건인데요.사건은 지난 1..
[캐스터]굿모닝 대한민국, 오늘(7일) 월드클라스에서는 '강제동원 배상' 논란을 더 알아보겠습니다.앞서 상클 초반에 미국의 반응을 특파원 리포트를 통..
[앵커]거칠고 고된 일로 여겨졌던 타일공이나 트레일러 운전을 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힘들긴 하지만 곁에서 도와주는 동료들도 있고 하다보니 할만해..
[앵커]건조한 날씨 속 화재도 걱정이지만 가뭄은 더 심각한 상황입니다. 남부 지방은 특히, '50년 만에 최악의 가뭄'이 닥치면서 당장도 문제지만 앞으..
[앵커]며칠 전 극단적인 선택을 한 어린이집 교사는 어린이집이 지옥이라고 말했습니다. 저희 취재진이 입수한 통화 내용에 담겨있는데요. 유족들은 고..
[앵커]전두환 씨의 손자 전우원 씨가 미국 자택에서 인터넷 생방송을 하던 중 직접 마약을 투약하다 출동한 현지 경찰에 제지됐습니다. 앞서 전두환 일..
[앵커]이슈가 있는 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발품뉴스' 시간입니다. 택시 요금이 인상된 지 이제 두어달…소비자는 부담이 큰 반면, 택시 회사는 돈..
■ 인용보도 시 프로그램명 'JTBC 뉴스룸'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뷰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방송 : JTBC 뉴스룸 / 진행 : 강지영[앵커]지..
[앵커]코로나 유행으로 술 문화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이 많아지고 이른바 '아재' 술로 통했던 위스키가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