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구저씨' 구성환, 김밥계 패러다임 바꿀 레시피 공개

입력 2024-10-24 08: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 혼자 산다' 구성환

'나 혼자 산다' 구성환

배우 구성환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김밥계의 패러다임을 뒤바꿀 '성환 표 김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시청자의 입맛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할 회심의 킥 재료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내일(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가을을 맞아 소풍을 떠나는 구성환의 모습이 그려진다.

구성환은 소풍을 떠나기 전 냉장고 속 재료들을 털어 7가지의 속재료로 김밥을 만든다. 단무지, 우엉, 계란을 비롯해 "이게 하이라이트"라며 준비한 회심의 킥 재료들의 조합이 어떤 맛을 만들어낼지 기대가 쏠린다. 첫 김밥을 완성한 구성환은 단 세 입 만에 김밥 한 줄을 먹어 치우고는 "식단 중이라 샐러드 느낌으로 한 줄 먹은 것"이라며 너스레를 떤다.

그런가 하면 구성환은 김밥과 2단 도시락, 텀블러 등 설레는 마음으로 소풍 가방을 채우기 시작한다. 이때 구성환과 꽃분이를 제대로 놀라게 만드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진다. 쫄보가 된 구성환과 꽃분이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그는 "동체 시력이 아니었으면 큰일 날 수 있었던 상황이었다"라고 말해 어떤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