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최태준, 금새록 두고 신경전

입력 2024-10-20 18: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최태준, 금새록 두고 신경전
김정현이 금새록을 향해 본격적으로 직진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8회에서는 서강주(김정현)와 차태웅(최태준)이 이다림(금새록)을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앞서 강주는 다림에게 함께 영화를 보자며 데이트를 신청했다. 옆에서 모든 상황을 보고 있던 태웅은 강주를 못 믿겠다며 같이 따라나섰고, 어쩔 수 없이 강주와 태웅은 다림을 사이에 두고 영화를 보게 됐다.

20일 8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강주와 태웅이 다림을 사이에 두고 대립각을 세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를 보고 나온 세 사람은 함께 밥을 먹으러 이동한다. 강주는 계속해서 다림 곁에 붙어 있는 태웅의 존재를 궁금해한다. 서로에게 비아냥거리던 두 사람은 자신들의 가족사까지 공개한다고 해 이들의 깐족거리는 만남이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다림은 한껏 유치해진 강주와 태웅에게 버럭한다. 그리고 태웅의 편만 드는 다림에게 강주는 서운해한다. 그리고 강주는 태웅의 앞에서 다시 한번 그녀에게 데이트를 신청 한다. 이를 들은 태웅은 강주를 견제하지만, 자신을 친동생으로만 생각하는 태웅의 행동에 다림은 크게 실망한다고.

과연 다림은 강주의 데이트 신청을 받아줄지, 다림에게 직진하는 강주의 행보가 기대감을 높인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