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BTS 제이홉, 오늘(17일) 전역…진 이어 팀 내 두번째

입력 2024-10-17 08: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BTS 제이홉, 오늘(17일) 전역…진 이어 팀 내 두번째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만기전역한다.

제이홉은 17일 오전 강원도 원주시 3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할 예정이다.

지난해 4월 육군 현역 입대한 제이홉은 해당 사단에서 조교로 복무한 바 있다.

이날 별도의 행사는 없을 예정이다. 앞서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라며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달라'고 당부했다.

제이홉은 지난달 17일 팬 커뮤니티인 위버스를 통해 소회를 밝혔다. 그는 "한달, 그래 딱 30일! 시간이 야속하기만 했는데 이제는 정이라는 게 생겨 애틋해진다"며 "짐 정리도 해보고, 애용하던 물품들도 후임들에게 나눠주고서 가벼워진 관물대를 보니 그 마음이 좀 더 짙어진다"고 전했다.

이어서 "극한의 F상태가 되어 군 생활을 돌이켜보는 중인데 뿌듯하고 떳떳하다"며 "다음 달, 이날에 뵙겠다. 그날까지 부디 건강 잘 챙기시길"이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제이홉은 6월 제대한 진에 이어 팀 내 두번째로 전역하게 됐다. RM·지민·뷔·정국은 현역 복무, 슈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제이홉SNS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