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마무 솔라, 진솔한 '솔라감성' 새 시리즈 발매…명곡 리메이크

입력 2024-10-14 13:30 수정 2024-10-14 13: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마무 솔라, 진솔한 '솔라감성' 새 시리즈 발매…명곡 리메이크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명곡 리메이크 시리즈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솔라는 14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솔라감성 Part.8'의 드로잉 필름을 공개하고 '솔라감성' 새 시리즈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짧은 기타 연주와 함께 솔라의 옆모습을 그린 일러스트가 담겼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포근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솔라감성 Part.8'은 지난 1월 선보인 전작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된다. '솔라감성'은 솔라가 명곡들을 자신의 스타일로 새롭게 리메이크해 선보이는 시리즈로, 지난 2015년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시작으로 '그리움만 쌓이네' '꿈에' '행복을 주는 사람' '외로운 사람들' '가을 편지' '눈물이 주룩주룩' '사랑했지만'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솔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팬들과 리스너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와 미니앨범 'COLOURS' 발매, 단독 투어 '솔라 (Solar) 2ND CONCERT [COLOURS]' 아시아 공연으로 올 한 해 '열일'해온 솔라가 '솔라감성'을 통해 전할 따뜻하고 진솔한 감성에도 관심이 쏠린다.


'솔라감성 Part.8'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