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성온, 생소한 '록 트롯' 장르 신곡 '직진이야' 발매

입력 2024-10-04 13: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성온

박성온

'트롯 신동' 박성온이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박성온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신곡 '직진이야'를 발매한다.

'직진이야'는 그간 '사공' '살리고' 등으로 '감성천재'라는 별명을 얻은 박성온이 선보이는 색다른 시도의 신곡으로 하드록의 거친 기타 사운드가 세미 트롯의 경쾌한 리듬을 만나 새로운 장르인 '록 트롯'으로 탄생했다.

'직진이야 남자는 직진이야. 너에게 뒤돌아보지 말고 나는 달려간다 직진이야' 등 순정과 열정의 시대를 살아온 기성세대와 MZ세대의 공감 연결점을 담아 풀어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빠른 템포로 노래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게 풀어냈다. 현실 속 각박하게 살아가는 딱딱해진 마음들을 '직진이야'를 통해 조금이나마 미소 짓게 하고자 하는 소망을 담았다.

이번 신곡은 '밤양갱' 비비의 아버지 김정언이 공동 작사·작곡자로 참여한 노래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랑을 향해 돌진하는 순수한 상남자의 모습으로 변신할 박성온이 보여줄 모습이 기대된다.

박성온은 2022년 JTBC '히든싱어' 송가인 편 우승에 이어 '히든싱어7' 왕중왕전 우승까지 거머쥐며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 받았다. 2023년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어린 나이에도 당당히 실력을 인정받아 톱7에 올랐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