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진혁, 첫 日단독 팬미팅 성료 "짧은 3일 즐거웠던 시간"

입력 2024-09-30 18: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진혁, 첫 日단독 팬미팅 성료 "짧은 3일 즐거웠던 시간"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첫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진혁은 지난 27, 28일 일본 도쿄 아오야마 DDD홀에서 'LEE JIN HYUK FANMEETING 'JUNGLE' in japan(이진혁 팬미팅 '정글' 인 재팬)'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LEE JIN HYUK FANMEETING 'JUNGLE' in japan'은 이진혁이 일본에서 개최하는 첫 단독 팬미팅으로, 27일 오후 7시, 28일 오후 2시와 6시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됐다. 일본 브이단(V-DAN, 공식 팬클럽명)과 첫 만남을 위해 이진혁은 무대와 토크, 게임까지 약 90분의 러닝타임을 쉴 틈 없이 가득 채웠다.

'Trainwreck(트레인렉)'으로 팬미팅 포문을 연 이진혁은 'Good Boys(굿 보이즈)' '머리 위로' 'Crush(크러쉬)' '소행성' 'Relax(릴렉스)'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이진혁은 일본 팬들을 위해 아이묭의 'Marigold(마리골드)', 후지이 카제의 'Kirari(키라리)' 현지곡 커버 무대를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진혁, 첫 日단독 팬미팅 성료 "짧은 3일 즐거웠던 시간"
이진혁, 첫 日단독 팬미팅 성료 "짧은 3일 즐거웠던 시간"
뿐만 아니라 이진혁은 팬들의 질문에 답해주는 'Q&A' 코너부터 자신에 대한 추측에 답변해주는 'Fact Check!(팩트 체크)' 코너, 팬들의 사연을 받아 고민을 상담해 주는 'Radio SunSun(라디오 선선)'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이 외에도 이진혁은 드라마나 영화 명대사 연기나 챌린지를 선보이는 'ACTOR HYUK(액터 혁)' 코너, 랜덤 플레이 댄스 코너를 통해 팬미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또 '몸으로 말해요' 코너, 빙고 게임 코너를 통해서는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서 교감했다.

팬미팅을 마친 이진혁은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일본에 6년 만에 왔다. 짧은 3일이었지만 너무 즐거웠고 많은 무대를 준비해 보려고 했는데 기대하신 만큼 못 보여드린 것 같아서 아쉽다”라며 “일본 활동도 열심히 해서 일본 브이단들이 행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드리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최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에 새 크루로 합류한 데 이어 첫 일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이 앞으로 보여줄 다채롭고 새로운 행보에 기대감이 쏠린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