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재정비' 피프티 피프티, 오늘(20일) 컴백

입력 2024-09-20 08: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재정비' 피프티 피프티, 오늘(20일) 컴백
재정비를 마친 피프티 피프티의 '러브 튠(Love Tune)' 앨범이 발매된다.

20일 오후 1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이 발매된다.

'러브' 버전과 '튠' 버전 2가지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SOS'와 선공개 곡 '스테리 나이트(Starry Night)'을 포함해 '푸시 유어 러브(Push Your Love)' '그래비티(Gravity)' 그리고 영문 버전의 '스테리 나이트(Starry Night)' 'SOS'(ENG Version)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SOS'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감이 어우러져 꿈을 꾸는 듯 환상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곡이다. 여기에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구름 위를 걷고 있는 듯한 특별한 기분을 선사한다.

'SOS' 뮤직비디오 역시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환상적으로 그려냈다. 우주를 여행하는 버스를 시작으로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은 'SOS'의 메시지에 따라 밤과 낮을 자유롭게 오가며 비주얼부터 보컬, 댄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손하트를 응용해 SOS를 그려 보이는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피프티 피프티는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8월 선공개 곡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을 공개 9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바 있다. 공개 직후 아마존 뮤직의 '믹스테이프 아시아' 커버와 동시에 플레이리스트 100곡 중 1번 트랙에 오르기도 하며 여전히 뜨거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새롭게 거듭난 피프티 피프티와 신곡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 소속사 어트랙트는 앨범이 발매되는 20일 오후 2시 미디어 쇼케이스와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어트랙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