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인국, 6년째 인연 現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재계약

입력 2024-08-23 09: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서인국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두터운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지속하는 동행이다.


23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창립부터 6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서인국과 오랜 동행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다방면으로 재능 많은 아티스트 서인국에게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두터운 신뢰 관계 계속 쌓아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슈퍼스타K 시즌 1' 우승자로 데뷔한 서인국은 이후 15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22년 5년 만의 싱글 앨범 'LOVE&LOVE' 발매를 시작으로 지난 달 19일에는 'SEO IN GUK'을 발매,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쳤다.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도 탄탄하다. 티빙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 KBS 2TV '미남당',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를 비롯해 영화 '소년들' '늑대사냥'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유튜브 등 전방위에서 활약하며 멀티테이너의 정석을 확인 시키고 있는 바, 서인국이 다시 손 잡은 스토리제이컴퍼니와 함께 만들어 갈 앞으로의 시너지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오연서,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최두호,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