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대성, 18주년 기념 '대성식당' 연다…오늘(19일) 첫 공개

입력 2024-08-19 15: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성, 18주년 기념 '대성식당' 연다…오늘(19일) 첫 공개

대성이 데뷔 18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콘텐트로 돌아온다.

대성은 1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8주년 맞이 자체 콘텐트 '대성식당' 1회를 공개한다.

'대성식당'은 대성이 데뷔 18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을 초대해 직접 만든 한상을 대접하는 콘텐트로 '요알못'으로 살았던 그가 노력의 아이콘답게 열심히 연습한 한 끼를 선사하며 고마웠던 지인과의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대성은 혼자임에도 풍성한 입담으로 오디오를 꽉 채우는가 하면 서툰 요리 실력을 감추기 위해 레시피에 철저히 의존하는 등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며 '대성식당'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대성이 직접 초대한 손님들의 정체가 베일에 싸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들은 솔직한 시식평은 물론 대성과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대성식당'의 재미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유튜브 채널 '집대성'을 통해 여전한 재치와 센스를 뽐내며 남다른 예능감을 입증한 대성. 음악은 물론 방송,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18년간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그가 '대성식당'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이목이 쏠린다.

대성의 '대성식당'은 19일 오후 8시 대성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