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태진아 '서울간 내님', 유튜브 조회수도 응답했다

입력 2024-08-13 20: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태진아 '서울간 내님', 유튜브 조회수도 응답했다
강호동부터 유재석까지. 국민 MC들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태진아의 '서울간 내님'이 국민 애창송에 도전한다.

태진아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31일 공개된 후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강호동·유재석·김구라·이경규·김국진·이수근·장도연·조세호·이진호 등 국민 MC들과 태진아가 한 소절씩 주고받으며 완성하는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흥을 높인다.

9명의 국민 MC들이 아내 간병으로 지친 태진아를 위해 뭉쳤다는 후문. 이들은 5년 전부터 치매를 앓고 있는 아내를 간병하며 하루하루 너무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는 태진아를 돕기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했다.

국민 MC들은 '서울간 내님' 노래 중에서 자신들이 좋아하는 부분을 노래하면서 찍은 영상을 태진아에게 보내고 태진아 측은 이를 편집하고 중간중간 태진아가 흥겹게 노래 하는 장면을 삽입해 한 편의 작품을 완성시켰다.

MBN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에 태진아 '서울간 내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자세히 소개됐다. 챌린지 형식의 이번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는 유재석이 제안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회자되고 있다고 했다.

채널A '톱10(TOP10_'에서도 허주연 변호사가 출연해 “태진아씨 신곡을 응원하기 위해서 이렇게 내로라하는 후배들이 뭉쳐서 응원의 마음을 보내준것이다. 그야말로 후배들의 의리와 마음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로 활발한 활동하셨으면 좋겠다”고 태진아를 응원했다.

또한 TV조선 '시사쇼정치다'에서는 태진아가 직접 전화를 연결해 국민MC들이 뮤직비디오 동참하게된 계기와 아내를 응원하는 후배들의 따뜻한 응원에 더욱더 힘을 얻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신곡의 화제성에 힘입어 태진아는 각종 TV 음악방송과 라디오방송·지방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