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2주 연속 화제성 1위

입력 2024-07-16 11: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엄태구

배우 엄태구

배우 엄태구가 2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16일 K-콘텐트 경쟁력 분석 전문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엄태구는 드라마/비드라마 전체를 총망라한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엄태구는 지난 9일 조사 결과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2주 연속 정상을 석권하게 됐다.

엄태구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형님과 키즈 크리에이터의 반전 충만한 로맨스를 담은 JTBC 수목극 '놀아주는 여자'에서 큰형님인 서지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서지환은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세상의 편견 속에서 육가공업체 '목마른 사슴'을 운영하는 대표로, 36년간 모태솔로로 살아온 인물이다. 지난 9, 10회에서 서지환은 한선화(고은하)와의 마음을 확인한 뒤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엄태구의 사랑스러운 변신이 계속되고 있는 '놀아주는 여자'는 17일 오후 8시 5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