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재벌집 재회" 이성민·송중기 '핸섬가이즈' GV 초고속 매진

입력 2024-07-02 15: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재벌집 재회" 이성민·송중기 '핸섬가이즈' GV 초고속 매진

핸섬한 재벌집 할아버지와 손자가 다시 만난다.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 측은 오는 5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이성민과 특별 게스트 송중기, 남동협 감독이 참석하는 '핸섬한 GV' 2탄을 진행한다. 해당 GV는 이미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켰다.

'핸섬한 GV' 2탄은 1탄 정우성에 이어 송중기가 출격해 명맥을 잇는다. 송중기 역시 '핸섬가이즈' 주역 이성민과 남다른 인연이 있는 바, 두 배우는 최고 시청률 26.9%를 기록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할아버지와 손자로 놀라운 케미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때문에 '핸섬가이즈' GV를 통해 재회할 재벌집 가족의 케미스트리에 관객들이 반가움을 표하는 건 당연지사. 특히 '핸섬가이즈'에서는 드라마 속 회장님을 완전히 잊게 만드는 이성민의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어 송중기와 나눌 다채로운 이야기도 주목된다.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는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 추천 속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역주행 흥행을 이끌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