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트렌드지, 오늘(12일) 컴백…김형석 사단과 협업 기대

입력 2024-06-12 11: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트렌드지, 오늘(12일) 컴백…김형석 사단과 협업 기대
트렌드지(TRENDZ)가 '김형석 사단'의 손을 잡고 컴백한다.

트렌드지는 12일 정오 네 번째 싱글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그간 폭 넓은 컨셉트 소화력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던 트렌드지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음악·퍼포먼스·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국내 대표 히트곡 메이커 김형석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담당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히트곡을 배출시킨 글로벌 작곡진과 협업하며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킨 것.

새 타이틀곡은 '글로우(GLOW)'로 어떤 시련도 이겨내고 끝내 밝게 빛날 우리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리가 함께 하는 모든 날이 결국에는 빛나게 될 거라는 확신을 이국적인 현악기와 펑키한 베이스를 입힌 그루비하고 세련된 팝송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트렌드지 멤버 은일·라엘·조한국이 직접 작사했으며 리온의 경우 재킷을 활용한 안무를 직접 만드는 등 음악과 무대로 승부하는 실력파 아이돌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두번째 트랙 '아웃 오브 컨트롤(Out of control)'은 레트로한 사운드를 살린 힙합 스타일의 곡이며 세 번째 트랙 '런 투 러브(Learn to love)'는 지난 월드투어 무대에서 첫 공개돼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팝 발라드 곡이다. 마지막으로 '위로위로(Go Up) (Live Band Ver.)는 트렌드지가 지난 1월 발매한 곡을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노래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트렌드지는 “장르도 안무도 케이팝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느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부심을 갖고 더 열심히 준비했는데 그만큼 부담감도 컸던 것 같다. 최대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보여드리자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며 컴백 소감 및 각오를 전했다.

트렌드지의 네 번째 싱글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는 12일 오후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