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우 VS 정미' 한 배우 두 얼굴 '파일럿' 조정석 원맨쇼타임

입력 2024-06-12 09: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우 VS 정미' 한 배우 두 얼굴 '파일럿' 조정석 원맨쇼타임
조정석의 파격 도전이 어느 때보다 기다려진다.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이 기대감을 고조 시키는 조정석의 퍼스트룩 스틸을 공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스타 기장 한정우의 잘 나가던 시절 모습과 함께 한정미로 변신한 뒤 재취업해 비행 조종석에 앉아 있는 한정우의 모습을 모두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같은 파일럿이지만 전혀 다른 비주얼로 변신한 모습은 스타 파일럿 한정우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궁금증을 높이면서 신선한 재미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스틸에서는 예상치 못한 변신을 통해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새로운 얼굴을 완성한 조정석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매번 맡은 캐릭터에 자신만의 매력을 입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배우 조정석은 이번에도 전무후무한 매력의 캐릭터를 탄생 시켰다는 후문.

연출을 맡은 김한결 감독은 "무심결에 내뱉는 요소들도 코믹으로 완벽하게 승화하는 걸 보면서 '아, 역시 조정석이다'라는 생각을 했었다”고 밝혀 조정석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조정석의 원맨쇼 활약을 바탕으로 편견 없는 웃음을 선사할 '파일럿'은 내달 31일 극장 개봉을 준비 중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