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도완 "'웨딩 임파서블' 새로운 도전…따뜻함 전달됐길"

입력 2024-04-03 15: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웨딩 임파서블' 김도완.

'웨딩 임파서블' 김도완.

'웨딩 임파서블' 김도완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도완은 tvN 월화극 '웨딩 임파서블'에서 마음도, 능력도, 집안도, 얼굴도 착한 재벌 3세 이도한 역을 맡아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매력 잠재력을 터뜨렸다.

종영을 맞아 김도완은 “이도한이라는 캐릭터가 마음 따뜻하고 선한 인물로 보였기를, 그리고 여러분들의 월요일, 화요일에 따뜻함과 웃음이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매번 촬영장에 갈 때마다 행복했고, 새로운 도전이었지만 함께해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잘 해낼 수 있었다. 그동안 '웨딩 임파서블'과 이도한을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늘 고민하고 도전하면서 발전하는 배우가 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도완은 이번 '웨딩 임파서블'에서 전작과는 또 다른 캐릭터의 '온미남 모멘트'를 한껏 살려냈다는 평이다. 부드럽고 든든한 형의 모습은 물론, 다정한 '남사친'이 되기도 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항상 새로움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배우 김도완의 다음 스텝에 기대가 모아진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