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6인 체제' 템페스트, '엠카' 출격…활동 돌입

입력 2024-03-14 10: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6인 체제' 템페스트, '엠카' 출격…활동 돌입
6인 체제로 개편한 템페스트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템페스트는 1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라이트하우스(LIGHTHOUSE)' 무대를 꾸민다.

지난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템페스트 보야지(TEMPEST Voyage)'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한 템페스트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첫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이후 KBS 2TV '뮤직뱅크'·MBC '쇼! 음악중심'·SBS '인기가요'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라이트하우스(LIGHTHOUSE)'는 신나는 딥 하우스(Deep HOUSE) 베이스에 팝 요소를 더한 곡으로, 감성적이면서 동시에 웅장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내면의 성장통을 겪으며 더 단단해진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어둡고 거친 바다조차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다짐이 돋보인다.

템페스트는 음악 방송을 통해 한층 발전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내면의 성장통을 이겨낸 '폭풍 성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템페스트는 30·31일 개최되는 '케이콘 홍콩 2024(KCON HONG KONG 2024)'에 출연하며, 4월 13·14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템페스트 팬 콘서트 '유니버시티(UNiEVERSIT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