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영은, 새 싱글 '걱정마요'로 1년 5개월만 컴백

입력 2024-03-06 22: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서영은, 새 싱글 '걱정마요'로 1년 5개월만 컴백
반가운 목소리다. 가수 서영은이 컴백한다.

서영은은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걱정마요'를 공개한다.

'걱정마요'는 다가오는 봄과 어울리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서영은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서영은은 '걱정마요'의 포스터 이미지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꽃으로 수놓인 들판 위 놓인 문과 그 사이로 펼쳐진 핑크빛 풍경은 따뜻한 무드를 자랑하며 베일을 벗을 신보에 대한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서영은은 그간 '혼자가 아닌 나'·'좋아 좋아' 등 다수의 히트곡은 물론 '내 안의 그대'·'꿈을 꾼다' 등 OST를 통해 섬세한 감정과 독보적인 보컬을 입증해왔다. 특히 명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호평을 이끌어내며 '리메이크 여왕'이라는 타이틀까지 얻은 바 있다.

지난 2022년 발매한 '돈 세이 굿 바이(Don't Say Good bye)'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돌아오는 서영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음악인 만큼, 명불허전 음색을 자랑할 '걱정마요'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서영은의 '걱정마요'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