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원봉 든 이종석, 연인 아이유 콘서트서 포착…변함없는 애정

입력 2024-03-04 09: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종석·아이유

이종석·아이유

배우 이종석이 연인인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콘서트장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아이유의 콘서트를 관람하는 이종석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동료 배우 신재하와 함께 콘서트장을 찾은 이종석이 응원봉을 들고 연인의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열애 공개 후 별다른 소식을 전하지 않았던 두 사람은 콘서트를 통해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종석과 아이유는 지난 2022년 12월 31일 열애를 인정했다. 2012년 SBS '인기가요' MC를 맡으며 인연을 맺고, 10년 만에 연인으로 발전한 것. 당시 이종석은 "아주 오랫동안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고백했고, 아이유는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응원해 주고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서울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H. E. R. 월드투어 콘서트 인 서울' 무대에 올랐다.

배우 탕웨이, 방송인 유재석, 양세찬, 박명수, 그룹 에스파 윈터, 엑소 도경수 등이 관객석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