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살인자ㅇ난감', 통합 콘텐트 랭킹 3주 연속 1위

입력 2024-02-27 08: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살인자ㅇ난감'

'살인자ㅇ난감'

'살인자ㅇ난감'이 2월 4주차 통합 콘텐트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콘텐트 커뮤니티 키노라이츠가 27일 전했다.

2월 4주 차 통합 콘텐츠 랭킹 1위를 차지한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은 우발적인 첫 살인 후 연이어 사람을 죽이게 된 대학생과 그를 끈질기게 추적하는 형사의 쫓고 쫓기는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 2주에 이어 3주 동안 통합 콘텐트 랭킹 정상을 지키고 있다.

2위는 지난 22일 개봉해 2위로 랭킹에 진입한 영화 '파묘'다. '파묘'는 흉지의 묘를 이장하는 이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사바하', '검은 사제들'의 장재현 감독이 연출했다. 26일 기준 22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3위는 2월 3주 차 랭킹에서 2위를 차지했던 영화 '듄'이다. 이 영화는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을 중심으로, 우주에서 가장 비싼 물질을 두고 치열하게 전쟁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오는 28일 후속편인 '듄: 파트2' 개봉의 여파로 해석된다.

이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4위에 올랐다. 지난 20일 최종화가 방영되었으며, 마지막 화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5위는 이하늬와 이종원 주연의 코믹 액션 사극 '밤에 피는 꽃'이 차지했다. 이 작품 역시 지난 2월 17일 18.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으나, 끊이지 않는 입소문으로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