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BAE173부터 판타지 보이즈까지…'사랑 모두 거짓말' 30일 발매

입력 2024-01-24 17: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BAE173부터 판타지 보이즈까지…'사랑 모두 거짓말' 30일 발매
시너지가 기대되는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의 발매일이 정해졌다.

24일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김광수 대표와 조영수 작곡가가 협업한 미디엄 템포의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이 30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은 두 프로듀서가 약 13년 만에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미디엄 템포곡으로 BAE173·제이민·영서·클라씨 지민·보은·판타지 보이즈 한빈·링치가 팀 에이식스(A SIX)로 뭉쳐 가창에 참여해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은 SG워너비의 '한여름날의 꿈 (Duet With 옥주현)'과 같은 느낌을 예고, 아련한 사운드를 기대케 한다. 발매일이 확정된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을 제작한 김광수 대표는 SG워너비·씨야·다비치·티아라 등을 배출해냈다.

조영수 작곡가는 '라라라'·'내 사람'·'광'·'미친 사랑의 노래'·'여보야'·'사랑과 전쟁'·'거짓말'·'여성시대'·'원더우먼'으로 2000년대 가요계에 큰 파란을 일으킨 히트곡 메이커다. 두 사람이 SG워너비·씨야·다비치 이후 다시 한번 작업하는 만큼,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랑 모두 거짓말'은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