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서원 '유니버스 티켓' 최종 데뷔 멤버 발탁

입력 2024-01-23 15: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서원 '유니버스 티켓' 최종 데뷔 멤버 발탁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가수 임서원이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 데뷔조 UNIS(유니스)에 합류하면서 향후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임서원은 최근 SBS '유니버스 티켓' 최종 데뷔 멤버로 발탁돼 상반기 중 데뷔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에 '제 2의 임서원'을 찾는 린브랜딩 걸그룹 오디션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유니버스 티켓' 첫 회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전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은 임서원은 린브랜딩의 소속 가수로, 앞으로 UNIS(유니스) 멤버로서 전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임서원이 소속된 린브랜딩이 개최하는 걸그룹 오디션에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린브랜딩은 28일까지 'EMK뮤지컬컴퍼니와 함께 하는 2024 린브랜딩 컬러 오디션' 접수를 진행하며, 임서원의 바통을 이어받아 차세대 K팝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시할 새 얼굴을 발굴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모차르트!'·'엘리자벳'·'레베카' 등 메가 콘텐트를 통해 한국 뮤지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EMK뮤지컬컴퍼니가 함께 한다고 알려져 더욱 화제다.

임서원이 린브랜딩 소속 가수로 활동하며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준데 이어, 글로벌 팬덤의 응원을 받는 아이돌 가수로 성장한 만큼 린브랜딩의 첫번째 걸그룹을 선발하는 오디션 역시 재능있는 인재들의 참여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