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복 입은 '트롤: 밴드 투게더' 깜찍한 새해인사

입력 2023-12-29 15: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복 입은 '트롤: 밴드 투게더' 깜찍한 새해인사
귀여움 가득한 새해인사다.

드림웍스 뮤직 어드벤처 '트롤: 밴드 투게더'가 파피와 브랜치의 깜찍한 새해 인사를 관객들에게 전한다.

'트롤: 밴드 투게더'가 다가오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본격적인 겨울방학이 시작된 12월 마지막주, '트롤: 밴드 투게더'를 관람할 관객들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새해맞이 인사를 전한 것. 공개된 새해인사 이미지 속 파피와 브랜치는 한복을 입은 채 'K-볼하트'를 선보이고 있어 깜찍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파피는 브랜치의 키 컬러인 블루 톤의 한복을, 브랜치는 파피의 키 컬러인 핑크 톤의 한복을 소화하며 남다른 팀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이처럼 개성만점 귀여운 트롤들이 한국 관객들만을 위해 직접 전하는 깜찍한 새해인사는 시리즈 팬들은 물론 방학과 연말연시 연휴를 맞아 '트롤: 밴드 투게더'를 관람하려는 전 세대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 것이다.

글로벌 흥행 2억 달러를 돌파한 '트롤: 밴드 투게더'는 연말연시 가족 영화로 등극하며 국내 극장가에서도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로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