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동욱·임수정 '싱글 인 서울' 안방에서 본다…VOD 서비스 시작

입력 2023-12-22 08: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동욱·임수정 '싱글 인 서울' 안방에서 본다…VOD 서비스 시작
배우 이동욱과 임수정의 현실 로맨스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로맨스 장인 이동욱, 임수정의 설렘 케미가 빛나는 영화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이 2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비주얼의 이동욱, 임수정과 작품에 풍성함을 더하는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까지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과 현실 공감 가득한 싱글 라이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VOD 서비스를 시작하는 '싱글 인 서울'은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은 물론,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며 안방극장에서도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싱글 인 서울'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며, IPTV(KT 올레, SK Btv, LGU+),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TV(스카이라이프), 네이버시리즈온, 웨이브,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애플TV, 씨네폭스, Playy, 왓챠, iMB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