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외계+인' 2부 팝업 오픈…류준열·김태리·김우빈 방문

입력 2023-12-22 08: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외계+인' 2부 팝업 오픈…류준열·김태리·김우빈 방문
'외계+인' 2부가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영화 '외계+인(최동훈 감독)' 2부의 스페셜 팝업이 22일 성수동에 오픈한다.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 군단의 시너지와 신선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외계+인' 2부의 스페셜 팝업이 22일 오픈한다.
'외계+인' 2부 팝업 오픈…류준열·김태리·김우빈 방문
'외계+인' 2부 팝업 오픈…류준열·김태리·김우빈 방문

영화 속 우주선을 리얼하게 구현한 외관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팝업은 '외계+인' 세계관을 직접 눈에 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실제 촬영에 사용된 소품들을 비롯해 하이앵글 포토부스에서 신검을 찾으려는 포즈로 사진을 촬영하는 것부터, 다트를 던져 하바 폭발을 막고, 시간의 문 포토존에서 시간 여행을 떠나는 컨셉의 사진을 남기는 미션까지 영화 속 주인공이 된듯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이 직접 방문해 스페셜 팝업 곳곳에 흔적을 남겨놓은 만큼,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이처럼 '외계+인' 2부만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스페셜 팝업(성동구 서울숲 2길 27)은 내년 1월 7일(오후 12시~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외계+인' 2부는 새해 1월 10일 개봉,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