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개는 훌륭하다' 200회 2탄, 진도의 딸 송가인 특급 게스트

입력 2023-12-08 17: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는 훌륭하다' 200회 2탄, 진도의 딸 송가인 특급 게스트
송가인이 특급 게스트로 등판한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가 200회를 맞아 야심 차게 준비한 특집 3부작 시리즈의 2탄을 공개한다. 200회 특집 1탄 '개훌륭'한 산책 챌린지에 이은 200회 시리즈 2탄에서는 진돗개의 고장인 전라남도 진도를 찾아간다. 이에 진도가 낳은 딸,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특급 게스트로 함께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11일 방송에서는 진도에서 진돗개 다음으로 유명세를 떨친 진도 대표 스타 송가인은 3MC를 위해 특별히 일일 가이드로 변신한다. MC들은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역사적 장소부터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랜드마크 등 진도의 풍광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진도의 멋'에 반한다.

청정 진도 바다에서 자라는 싱싱한 전복과 울금 등 진도 특산품을 직접 맛본 이경규는 '진도의 맛'에 반해 급기야 자기 고향을 부정하기에 이르고, 심지어 '송경규'로 성까지 바꾸며 "진도에서 송가인의 작은아버지가 되겠다"고 발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진도의 고민견을 만나러 간 송가인은 보호자들을 보자마자 "제가 아는 사람인 것 같다"며 뜻밖의 인연을 공개해 예상치 못한 극적 상봉까지 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