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제주 한달살이 떠난 신현빈, 특별한 일상 공개

입력 2023-12-06 11: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신현빈

배우 신현빈

배우 신현빈이 직접 공개한 제주도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현빈은 지니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 주인공 '정모은' 역을 맡아 섬세하고 따뜻한 멜로 연기를 선보이며 활약하고 있다. 그 가운데, '사랑한다고 말해줘' 촬영차 제주도 '한 달 살이'를 보낸 신현빈의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지난달 22일부터 매주 1편씩 소속사 유본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 신현빈의 제주 브이로그 영상은 제주도에 입성한 첫날부터 드라마 촬영 현장, 휴일까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현빈의 일상이 빼곡하게 담겨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현빈은 '사랑한다고 말해줘' 첫 촬영을 시작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캐릭터를 만들어나가는 자신만의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모니터링은 물론, 매 촬영이 끝나고 나면 대본과 일일촬영표를 다시 한번 돌아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신현빈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배우 지망생 '정모은'의 입장에서 기록하는 일명 '모은노트'는 화면에 비치지는 않지만 꾸준히 적어나가고 있다고 밝히며, 작품을 위한 신현빈의 빈틈없는 노력이 엿보였다.

이어지는 일상에서도 신현빈의 솔직하고 긍정적인 면면이 돋보였다.

숙소를 소개하며, 홈트레이닝 도구로 가득한 침실과 옷장, 팬트리까지 공개하는가 하면, 촬영 사이사이 짧은 쉬는 시간이더라도 스태프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에서 신현빈의 친근한 매력이 물씬 느껴졌다.

한편, 신현빈이 출연하는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정우성(차진우)과 마음으로 듣는 배우 신현빈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지니TV, 지니TV 모바일, ENA를 통해 방송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