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솔로지옥3' 김재원 PD "전 시즌 통틀어 최고 재미있다"

입력 2023-12-04 10: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4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 김재원 PD, 김정현 PD가 참석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4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 김재원 PD, 김정현 PD가 참석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솔로지옥' 시즌3의 김재원 PD가 세 번째 '솔로지옥'의 재미를 자신했다.

김재원 PD는 4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솔로지옥'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전 시즌 합쳐서 재미만 놓고 보면 최고다. 특히 출연진이 어느 시즌보다 솔직하고 거침없다. 눈치를 보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심지어 중간에 썸을 타다가 싸우기도 하고, 싸우다가 썸을 타기도 한다. '코미디 빅리그'의 '썸앤쌈' 같다"면서 "시청자 여러분에겐 가장 재미있는 시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재원 PD는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로 새 MC 덱스를 꼽았다. "출연자였던 덱스가 MC로 돌아왔다. 덱스가 세상에서 가장 핫한 남자로서 MC로 합류했다. 그래서 이번 시즌이 더욱 재미있을 것"이라고 했다.

'솔로지옥' 시리즈와 '열아홉 스물'까지 넷플릭스와 함께한 김 PD는 "넷플릭스와 작업하면 가장 좋은 점은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더빙이다. 덱스가 참가자로 출연했을 때의 성우가 MC일 때의 성우를 맡을 것 같다. 그런 세심한 점 때문에 전 세계 시청자들이 K-콘텐트를 사랑해준다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솔로지옥' 시즌3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다. 매년 겨울, 제한된 공간과 상황 속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나이와 직업 등은 모른 채 본연의 매력에 충실한 솔로들의 모습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솔로지옥'의 세 번째 이야기다.

시즌3는 지금 한국에서 가장 핫한 솔로들이 출연하는 것은 물론, 이전 시즌과 달라진 장소와 규칙으로 모든 면에서 더 업그레이드 되어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세 개의 시즌을 함께한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와 새롭게 MC로 합류한 덱스가 출연한다.

'솔로지옥' 시즌3는 오는 12월 12일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박세완엔터뉴스팀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