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세정, 연극 첫 도전…'템플' 타이틀롤

입력 2023-11-28 14: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연극 '템플'에 도전하는 김세정.

연극 '템플'에 도전하는 김세정.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연극 무대에 첫 도전하며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김세정은 오는 12월 15일부터 서울 대학로 서경대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열리는 연극 '템플'에서 타이틀 롤을 맡아 무대에 선다.

특히 이번 무대는 김세정이 연기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하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연극 '템플'은 자폐 스펙트럼을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동물학자가 된 템플 그랜딘의 학창시절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내용으로, 대사 등 소통하는 정보를 넘어 신체의 움직임을 최대한 활용해 인물의 심리, 상태, 감정을 심도있게 전달해야 하는 일종의 신체 연극이다.

고정된 연극 양식을 극복하고 참신한 시도가 담기는 연극 '템플'에서 김세정은 자신의 세계를 받아들여 자폐를 극복하고 세계적인 동물학자가 된 템플 그랜딘 역으로 활약한다.

'템플'로 첫 연극 무대에 나서는 김세정은 캐릭터 연구와 연기 연습을 통해 다양한 히스토리를 지닌 인물의 서사를 설득력있게 표현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템플'로 첫 연극 무대에 나서는 김세정은 최근 9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글로벌 투어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OUR 'The 門''를 성료한 데 이어 현재 방영 중인 SBS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는 등 전방위적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