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백호, 프로미스나인 박지원과 듀엣곡 발표

입력 2023-11-23 22: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가수 백호

가수 백호

가수 백호가 전작 '엘리베이터'의 열기가 가시기도 전에 약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백호가 내달 초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 [bæd] time'의 두 번째 곡을 발표한다. 새 싱글은 역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프로미스나인의 박지원이 함께한 듀엣곡”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의 공식 발표에 앞서 백호와 박지원은 SNS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깜짝 스포일러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2일 밤 각자 SNS에 작업실로 보이는 같은 장소의 이미지를 게재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백호는 'the [bæd] time'의 두 번째 발표작으로 듀엣곡을 선택하며 신선한 변주를 준다. 백호는 지난 8월 프로젝트의 첫 곡으로 박진영의 과거 곡을 리메이크한 '엘리베이터'를 발표하며 파격적인 첫발을 뗐다. 'the [bæd] time'은 백호의 성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인 'the bad time', 강인한 외면과 상반되는 감성적 내면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인 'the bed time'이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다.

한편, 백호의 '엘리베이터'는 음원차트(벅스) 1위를 비롯해 스웨덴,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여러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 랭크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