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싱어게인3' 과몰입 부르는 명곡 라이브 향연

입력 2023-11-02 16: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싱어게인3'

JTBC '싱어게인3'

연예인의 연예인이 뜬다.

2일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 O.S.T조 참가자들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한다.

특히 가요계의 여왕 백지영이 팬심을 고백하게 만든 O.S.T 장인이 나타난다. 해당 참가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애니메이션의 O.S.T를 열창하며 캐릭터의 성장과 감정을 오직 노래로 표현한다. 몰입을 이끄는 무대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이들도 존재한다.

또한 전주부터 심장을 뜨겁게 만드는 드라마 O.S.T의 주인공도 등장해 안방을 휘어잡을 예정이다. 참가자는 자신의 노래를 남자들이 긴장하는 곡·각종 투기 종목의 단골 배경음악으로 소개해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코드 쿤스트는 피를 끓어오르게 하는 전주에 심장을 부여잡으며 "못 참아"를 외친다. 코드 쿤스트 뿐만 아니라 주먹을 불끈 쥐거나 노래에 과몰입하는 이들이 속출한다. 역대급으로 격한 반응이 터져 나와 과연 어떤 무대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재야의 고수조에서는 예측 불가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신선한 즐거움을 안긴다. 원곡자인 선미 앞에서 원더걸스의 '와이 쏘 론리(Why So Lonely)'로 인정받은 참가자·감성 발라더 참가자까지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 재야의 고수들의 무대가 이어진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