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싱글 인 서울' 손잡은 이동욱·임수정…설렘 가득

입력 2023-11-02 07: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싱글 인 서울' 손잡은 이동욱·임수정…설렘 가득
설렘으로 가득하다.

가슴 설레는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이 로맨스 장인들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심쿵 플러팅'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공개된 스틸은 로맨스 장인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이동욱, 임수정의 특별한 케미를 담았다. 먼저 두 사람이 발을 맞춰 걸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는 스틸은 일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하지만 이외의 것들은 어딘가 허술한 현진이 자신의 싱글라이프를 시작하려 할 때 도움을 주는 영호의 자상한 면모를 담아 심쿵을 유발한다.

이어 늦은 밤 거리에서 손을 맞잡고 서로를 바라보는 스틸은 각자 다른 삶의 방식으로 생활해 온 영호와 현진이 과연 어떻게 가까워지는지 궁금하게 한다. 이처럼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스며드는 영호와 현진을 캐릭터 소화력으로 표현한 이동욱, 임수정의 호흡은 '싱글 인 서울'이 선사할 설렘 가득한 현실 공감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29일 개봉.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