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동욱·임수정 '싱글 인 서울' 설렘 지수 가득

입력 2023-11-01 08: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동욱·임수정 '싱글 인 서울' 설렘 지수 가득
설렘 지수를 높인다.

로맨스 장인 이동욱, 임수정이 설렘을 전하는 영화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서로 다른 싱글 라이프의 영호와 현진을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의 SNS 피드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달달한 눈빛을 장착한 영호의 미소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현진의 모습이 보는 이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리는 가운데, 로맨스 장인 이동욱, 임수정이 선사할 플러팅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두 인물 사이에 자리한 서울과 바르셀로나의 풍경은 영호와 현진 그리고 각양각색의 싱글들이 에세이 '싱글 인 더 시티'를 만들며 채워나갈 '싱글 인 서울'을 기대케 한다.

이동욱·임수정 '싱글 인 서울' 설렘 지수 가득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작가와 편집장으로 만나 사사건건 부딪히는 영호와 현진의 모습으로 시작해 유쾌한 웃음을 터뜨린다. “나랑 딱 맞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라며 혼자 보내는 시간에 찬사를 보내는 영호의 모습과 혼자 썸타는 모습으로 연애만큼은 허당끼 가득한 매력을 선보이는 현진의 모습은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선보일 현실 가득한 로맨스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에세이 '싱글 인 서울'을 함께 만들며 서로의 일상에 스며드는 영호와 현진의 모습은 “당신은 언제 마지막으로 설렜나요?” 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져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예고한다.

또한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 위로 흘러나오는 악뮤의 '오랜 날 오랜 밤' OST는 잠자고 있던 연애 세포 하나하나를 깨우며 설렘 지수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베일에 싸인 로맨스 소설계의 베스트셀러 작가 홍작가(이솜)의 등장과 존재감 제로 출판사 대표 진표(장현성), 꽃 파는 책방 주인 경아(김지영), 오지라퍼 출판사 분위기 메이커 윤정(이미도), 눈치제로 출판사 막내 병수(이상이), 폭탄주 장인 출판사 디자이너 예리(지이수)의 유쾌한 티키타카 케미는 '싱글 인 서울'이 전할 다채로운 재미를 기대케 한다. 29일 개봉.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