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픈 더 도어' 안재홍·김숙·권일용까지…릴레이 GV 라인업 공개

입력 2023-10-12 09: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픈 더 도어' 안재홍·김숙·권일용까지…릴레이 GV 라인업 공개
든든한 지원사격이다.

장항준 감독과 베테랑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오픈 더 도어'가 25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다양한 릴레이 GV 라인업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영화 '오픈 더 도어'는 미국 뉴저지 한인 세탁소 살인 사건 이후 7년, 비밀의 문을 열어버린 한 가족의 숨겨진 진실을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지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상영 이후 국내외 평단의 뜨거운 호평으로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오픈 더 도어'는 배우 안재홍, 방송인 김숙,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함께하는 릴레이 GV를 확정하며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오픈 더 도어' 안재홍·김숙·권일용까지…릴레이 GV 라인업 공개
먼저 21일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될 릴레이 GV의 첫 게스트는 장항준 감독의 전 작품 '리바운드'에서 합을 맞춘 바 있는 배우 안재홍으로 진행은 제작자 송은이가 직접 맡는다. 또한 개봉 당일인 25일에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코너를 함께 진행한 바 있는 김숙이 게스트로 출연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27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재담을 자랑하는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게스트로 참석해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인 '오픈 더 도어'를 전문가의 시각으로 해석하며 영화에 대한 풍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진행은 라디오 'FM영화음악 김세윤입니다'의 작가 김세윤이 진행을 맡는다. 이처럼 개봉 맞이 릴레이 GV 라인업 1차를 확정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오픈 더 도어'는 이후에도 다양한 게스트와의 추가 라인업을 발표할 예정으로 관객들과 더 많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오픈 더 도어'는 25일 전국 CGV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