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재현, 現소속사 HB엔터 재계약

입력 2023-10-05 08: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재현, 現소속사 HB엔터 재계약
굳건한 신뢰다.

배우 안재현이 현 소속사 HB엔터테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HB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안재현과 동행을 이어갈 수 있어서 기쁘다"며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안재현의 한계 없는 도전을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안재현은 2009년 모델로 데뷔해 영화 '패션왕' '웨딩 다이어리' '내 별자리는 처녀자리'를 비롯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뷰티 인사이드', 그리고 최근 종영한 '진짜가 나타났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데뷔 초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를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안재현은 '신서유기'에서 시크한 외모와 상반되는 허당미를 자랑, 자신의 이름을 건 예능 '운동천재 안재현'도 선보였다. 또한 포토 에세이 '기억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을 통해 작가로 데뷔하는가 하면 주얼리 브랜드도 론칭해 디자이너로서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안재현이 다시 한 번 손을 잡은 HB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 사업 외에 드라마 '행복배틀' 'SKY 캐슬' '검법남녀' '별에서 온 그대'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제작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주상욱 김재영 차예련 조병규 김지은 공민정 김태형 이규복 최상 조윤서 문지후 정용주 김희재 등이 소속돼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