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은서·장원석 BA엔터 대표 11월 결혼 "소중한 인연"

입력 2023-10-04 13: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은서·장원석 BA엔터 대표 11월 결혼 "소중한 인연"

배우 손은서(39)와 제작사 비에이(BA) 엔터테인먼트 장원석 대표(48)가 결혼의 결실을 맺는다.

손은서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공식 입장을 통해 "손은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에 결혼한다"고 전했다.

예비 신랑은 올 초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 장원석 대표.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모여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다. 정확한 날짜 및 장소 등 세부 사항은 배우의 사생활이라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현재 손은서는 결혼 준비와 차기작 검토로 바쁘게 지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손은서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손은서와 장원석 대표의 열애는 지난 2월 전해졌다. 오랜 시간 알고 지낸 두 사람은 당시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은서는 장원석 대표가 제작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에 출연하기도 했다.

2005년 온게임넷 '뉴클리어 CF'로 연예계에 데뷔한 손은서는 OCN '보이스' 시리즈에 최근 SBS '법쩐', 영화 '여고괴담5' '창수' '대결'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장원석 대표는 3000만 '범죄도시' 시리즈를 비롯해 다수의 굵직한 작품들을 제작한 제작자로 충무로에서 잔뼈가 굵은 인물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