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예 남시안, 에이치앤이엔티 전속계약

입력 2023-09-26 16: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남시안. 사진=에이치앤이엔티

배우 남시안. 사진=에이치앤이엔티

배우 남시안이 에이치앤이엔티와 손잡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선다.

KBS Joy '연애의 참견', 웹드라마 '슬기로운 여자생활', 독립 단편 영화 '돌연변이' 등 다수의 작품과 광고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어온 신인 배우 남시안이 에이치앤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

남시안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보컬, 복싱, 피아노 실력을 갖추고 있다. 이에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할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남시안은 “여러 상황으로 고민이 많고 아팠던 시기에 저를 누구보다 믿어주고 이끌어주셨던 에이치앤이엔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늘 진심을 다하는 자세로 배우로서 정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혀 앞으로의 행보를 궁금케 하고 있다.

한편, 남시안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에이치앤이엔티는 뮤a엔터테인먼트가 사명을 변경한 것으로 SM엔터테인먼트에서 F(x) 빅토리아, 슈퍼주니어-M 조미 등을 캐스팅하고 소녀시대 등을 트레이닝했으며 CJ ENM을 거친 황현희 대표를 중심으로 베테랑 실무진들이 뭉쳤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