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조폭의 브이로그', 티빙·웨이브·왓챠서 오늘 공개…김지훈 등 출연

입력 2023-09-15 15: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조폭의 브이로그'

'조폭의 브이로그'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가 제작한 드라마 '조폭의 브이로그'가 대중들에게 선을 보인다.

'조폭의 브이로그'는 오늘(15일)부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OTT에서 공개된다. '조폭의 브이로그'는 현역 프로 드라마 제작자들과 신입 프로듀서의 협업으로 탄생한 기획 작품으로, 신입 프로듀서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확장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조폭의 브이로그'는 조직 폭력배 김종수가 조카 박유나와 함께 푸드 트럭 장사를 해야하는 이중생활을 다룬 코믹 성장 드라마.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에서 주관한 '방송영상인재교육원_OTT콘텐트 특화 교육과정'에 참여한 교육생들의 오리지널 기획안 중 최종 선발된 작품이다.

'조폭의 브이로그'는 1회 당 10분 내외 정도 분량의 숏폼(Short Form) 드라마로, 총 5부작으로 구성된 '조폭의 브이로그'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 열 번째 작품 '저승라이더'의 정장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배우 김지훈, 한소은, 윤진영이 출연한다. 조직 폭력배와 푸드 트럭 사장이라는 두 가지 직업을 가지고 이중생활을 하는 김종수 역은 배우 김지훈이 맡았으며, 종수의 조카이자 비즈니스 파트너 박유나 역에는 배우 한소은이 캐스팅됐다. 배우 윤진영은 '조폭 출신 요리사'라는 비슷한 콘셉트로 브이로그 업계에서 김종수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는 최깡패 역을 맡았다.

'조폭의 브이로그' 시리즈는 오늘(15일)부터 티빙, 웨이브, 왓챠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