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잠' 토크룸 라이브 개최…유재선 감독과 특별한 만남

입력 2023-08-30 07: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잠' 토크룸 라이브 개최…유재선 감독과 특별한 만남
영화에 대한 이모저모를 밝힌다.

영화 '잠'의 유재선 감독이 30일 오후 9시 씨네21 트위터 토크룸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

예비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이 될 이번 '잠' 씨네21 트위터 토크룸 라이브에는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공포'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올해 가장 유니크한 공포를 탄생시킨 유재선 감독이 시청자들과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잠'은 어떤 영화?', ''잠' 들기 전 아이템 토크' 코너를 통해 유재선 감독이 직접 전하는 촬영 현장부터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에 대한 풍성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재선 감독의 영화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영화 취향 월드컵'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Q&A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까지 준비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잠' 씨네21 트위터 토크룸 라이브는 30일 오후 9시 씨네21 공식 계정인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잠'은 9월 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