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울 드리밍' 꿈꾸는 하이키의 반짝이는 비주얼

입력 2023-08-28 16: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이키

하이키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가 반짝이는 서울을 더욱 빛낸다.


하이키는 28일 자정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 더블 타이틀곡 '서울(Such a Beautiful Cit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건물 옥상과 공연장, 빌딩 숲 등 서울의 다양한 공간을 누비며 서울의 아름다움을 하이키만의 매력으로 물들였다. 하이키는 어둠 속 불꽃놀이를 하며 뭉클한 감성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낮에는 키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독보적인 청량함을 완성했다.

또한 '서치 어 뷰티풀 시티(Such a Beautiful City)'라는 가사와 함께 '서울' 멜로디·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23일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불빛을 꺼뜨리지 마(Time to Shine)'와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다채로운 컨셉트 소화력을 다시 한번 증명한다.

'서울'은 전작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최상의 시너지를 입증한 홍지상과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가 작업한 곡으로 희망·절망·기쁨·슬픔이 끊임없이 교차하는 기회의 도시 서울에서 위태롭지만 아름다운 꿈을 꾸는 하이키의 이야기가 담겼다.

30일 오후 6시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