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나래 "JDB와 여정 마무리… 새 회사 물색 중"

입력 2024-09-21 22: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나래

박나래

박나래가 JDB엔터테인먼트와 긴 인연을 끝낸다.


JDB엔터테인먼트를 나온 박나래를 돌보는 이앤피컴퍼니(E&P COMPANY)는 21일 오후 '최근 오랜 기간 함께했던 JDB엔터테인먼트와 여정을 마무리하게 됐다.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 'JDB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며 귀중한 경험들을 쌓을 수 있었고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함께 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겠다'며 '현재 새 회사 물색 등 여러 방면으로 가능성을 열어두고 활동에 임하고 있는 중이다. 새로운 행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따뜻한 격려 부탁한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나래는 JDB엔터테인먼트와 2015년 첫 계약을 한 후 '나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등에서 활약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안녕하세요.
최근 오랜 기간 함께했던 JDB엔터테인먼트와의 여정을 마무리하게 됐습니다.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JDB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며 귀중한 경험들을 쌓을 수 있었고,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함께 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현재 새 회사 물색 등 여러 방면으로 가능성을 열어두고 활동에 임하고 있는 중입니다. 새로운 행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