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잠' 이선균·유재선 감독, 장항준 '너 감독이었어' 출격

입력 2023-08-25 14: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잠' 이선균·유재선 감독, 장항준 '너 감독이었어' 출격
유니크한 만남이 성사됐다.

영화 '잠'의 유재선 감독과 배우 이선균이 오는 27일 공개되는 유튜브 '넌 감독이었어'에 출연, 장항준 감독과 함께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잠'에 대한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물론, 영화와 잠이라는 소재에 대한 이야기를 '잠자기 전에 하는 술 한 잔'이라는 콘셉트로 진솔하고 유쾌한 수다를 진행한다. 장항준 감독의 '최애 아저씨'로 알려진 이선균과는 오래된 절친인 만큼, 둘의 남다른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잠' 이선균·유재선 감독, 장항준 '너 감독이었어' 출격
여기에 선배 감독과의 만남을 통해 한껏 긴장한 유재선 감독과 선배미를 발산하는 장항준 감독의 대화를 통해 '잠'에 대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이선균과 유재선 감독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내는 '잠'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27일 오후 이응디귿디귿 공식 유튜브 채널의 '넌 감독이었어'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에 의해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내달 6일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