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D.P.' 시즌2, 정석용이 왜 거기서 나와

입력 2023-08-03 08: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D.P.' 시즌 2 정석용

'D.P.' 시즌 2 정석용

배우 정석용이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 2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D.P.' 시즌 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요원 정해인(준호)과 구교환(호열)이 여전히 변하지 않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담은 시리즈다. 시즌2에선 103사단을 넘어 국군본부가 사건에 개입, 세계관을 확장 시키며 묵직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 18일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한호열 역을 맡은 구교환은 “정석용 선배와 우리들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 오민우 준위가 만날 사람들이 바로 우리다"라며 공개를 앞두고 시즌2에서 정석용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극 중 정석용은 시즌2에 새롭게 추가된 인물인 육군 중앙수사대의 실세 오민우 준위 역을 맡아 빈틈없는 활약을 펼쳤다. 지진희가 연기한 국군본부 법무실장 구자운 준장과 막역한 사이인 오민우 준위는 103사단 수사과와 모든 사건에 대립각을 세우며 극에 몰입도를 더했다.

정석용은 냉철한 카리스마와 원하는 것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강한 집념으로 D.P.조와 끊임 없이 대립하며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특히 정석용은 체포조의 눈을 피해 숨어 다니던 정해인과 액션 합을 선보이며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했다.

정석용은 기존에 선한 이미지로 맡았던 온화한 인물들과 정반대되는 빌런으로 분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